인터넷이 북 메이킹 세계를 열고 북 메이커가 베팅 교환과 같은 치열한 경쟁에 직면함에 따라 스포츠 베팅 차익 거래 추종자들에게 점점 더 많은 “확실한 베팅”기회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둘 이상의 시장.
다음은 이것이 의미하는 바의 예입니다. 모든 북메이커는 “over-round” 시장 가격을 책정합니다. 즉, 결과가 어떻든 이익을 내기 위해 항상 자신의 장부(조직)를 구성합니다. 특정 선택에 대한 베팅이 들어오면 그는 오버 라운드를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책에 있는 가격을 조정할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가격은 들어오고 다른 가격은 그의 장부의 균형을 맞추는 데 필요한 돈을 끌어들이기 위해 나갈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스포츠에서 발생합니다.
북메이커는 또한 밀접하게 일치된 대회의 결과에 대해 다른 의견을 형성할 수 있으며 챔피언십의 경우 특정 경쟁자에게 큰 책임이 있습니다.
윔블던을 예로 들면, 북메이커 A는 Roger Federer가 승자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할 수 있으므로 그에게 너무 많은 돈을 끌어들이지 않고 다른 경쟁자에 대해 더 높은 배당률을 유지하기 위해 그를 공매도 시장에 넣습니다. 그러나 북메이커 B는 Andy Murray가 돈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Murray를 더 짧게, Federer를 약간 밀어냅니다. 결론은 북메이커 A가 Murray에게, 북메이커 B가 Federer에게 모든 베팅을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결승전이 열리면 Federer 대 Murray 두 북메이커는 서로 다른 플레이어에게 큰 책임을 지게 됩니다. 따라서 북메이커 A는 Andy Murray에 대한 베팅에 많은 돈을 걸었고 따라서 베팅을 유치하기 위해 베팅에서 Roger Federer를 밀어낼 것입니다. 그것은 그의 책의 균형을 맞출 것이고 북메이커 B에게는 그 반대가 일어날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두 플레이어가 11/10에 사용할 수 있고 각 플레이어에 £100의 베팅(총 £200 걸림)이 반환되는 시나리오를 볼 수 있습니다. 누가 이겼는지에 관계없이 £210, 5%의 투자수익률(ROI).
그것은 간단히 말해서 차익 거래이며 Wimbledon에서 일어날 것 같지는 않지만 미래에 더 조용한 시장과 이벤트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이번 여름 월드컵의 1라운드 경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세 명의 북메이커가 세 가지 다른 결과에 세 가지 다른 금액을 걸고 승리를 확신할 수 있는 방식으로 게임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안전놀이터 코드